HONGJOONG.com 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블로그로 하루하루의 생각들을 정리하고, 궁금한 것들, 관심이 가는 세상의 잡다한 일들을 기록해 가고 있습니다. 가끔 의뢰받은 일들을 정리해 보기도 합니다.

 

1인미디어에 관심이 많습니다.


기술의 발달은 한 개인이 세상 모두와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었습니다. 작은 카메라를 하나 들고 만나는 사람들의 얘기에 귀를 기울이며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영상 촬영을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에 대해 공부중입니다.


점점 더 의식주와 모든 여가활동, 그 밖의 생산활동이 전기 에너지의 소비와 연결이 되어 있다는 걸 느낍니다. 전기가 없으니 밥을 해 먹기도 번거롭고, 청소도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비약적으로 늘어날 전력 소비 수요를 대비해 상업용 태양광 발전소를 계획중입니다.



글로 생각을 정리하는 것에 욕심이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몸으로 경험을 했던 일들, 머리와 가슴으로 생각하고 느꼈던 것들을 정리해 책을 써 볼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년 째 실행에 옮기지 못한 이 계획이 하루속히 이뤄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생각을 가진 여러 사람과 얘기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얼마간의 여행과 잠깐씩의 해외 생활을 경험하면서 세상이 얼마나 넓은지 깨우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방 하나만 챙기면 언제고 떠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alexkim71@gmail.com


감사합니다.

 

 

 



Facebook Twitter Instargram Youtube Subscribe!

카테고리

오늘의 메모

날짜

2016. 5. 3. 13:24

위로가기